진짜 동안이 된다는 것은?

의료기술의 발달로 노화를 늦추는 여러가지 시술들이 생겨났다.

우리는 많은 성형외과나 피부과들을 거리나 광고에서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고 시술도 쉽게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레이저시술, 안면거상술, 필러, 보톡스 등은 노화로 인해 늘어진 피부나 환경의 영향으로

상한 피부의 문제점들을 보완해주고 있다. 효과도 뛰어나 피부의 탄력이나 주름이 많이 개선되는 것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다.

그렇지만 얼굴과 목이 20대같은 피부결을 유지 한다고 해서 진짜 동안이라고 할 수 있을까?

물론 균형잡힌 식습관과 운동으로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젊음을 유지해야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우리는 나이의 잣대로 탱탱한 얼굴을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동안이라는 말에서 우리가 간과하고 있는 부분이 있는데 얼굴만 동안이 되는것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바디까지 젊어야 진짜 동안이라는 사실이다.

탄력있는 몸매와 부드러운 피부결, 윤기나는 모발, 이것이 포함된 젊음을 유지하는 사람이 진정한 동안이라고 할 수 있다. 스커트를 입거나 짧은 소매를 입었을 때 늘어진 무릎이나 탄력없는 허벅지와 팔뚝을 보았을 때 얼굴만 동안인 것은 어색하기만 할 뿐이다.

세븐데이즈 성형외과에서는 소중한 고객분들위 노화방지와 회춘을 위해 바디까지 젊어지는 인어공주 타이트닝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늘어진 허벅지나 힙, 탄력없는 팔뚝 등 전신이나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서 시술할 수 있다.

세븐데이즈에서는 1:1 맞춤 바디컨설팅으로 얼굴만 동안이 아닌 진짜 동안으로 고객분들이 새롭게 거듭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추천 게시물
게시물 게시 예정
다음에 다시 확인해주세요.
최근 게시물